코카콜라는 온라인에서 소통하는 것이 편안하면서도 찰나의 디지털 순간보다 오래 지속되는 진정한 경험을 갈망하는 Z세대에 초점을 맞춰 가장 잘 알려져 있고 가장 성공적인 캠페인 중 하나인 "마음을 전해요(Share A Coke)"를 새롭게 선보였다.
2011년, 호주 코카콜라는 상징적인 마케팅 캠페인으로 자리 잡은 "Share a Coke"를 시작했다. 그후 2014년 미국에서 시작되었으며, 가장 최근에는 2018년에 다시 시작했다. 이 캠페인은 코카콜라 병과 캔에 인기 있는 이름으로 로고를 교체하여 개인화된 기념품으로 만들어 팬들이 친구 및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장려하는 단순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전 세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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